본문 바로가기
해외 명작도서 리뷰

"The Pearl: 부자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갈등"

by 히제 2023. 3. 21.
반응형

존 스타인벡의 진주:개요

존 스타인벡이 쓴 진주는 멕시코 라파스에 사는 가난한 진주 다이버 키노와 그의 가족에 관한 소설이다.키노는 거대한 진주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는 그것이 자신과 그의 가족에게 더 나은 삶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하지만, 그 진주는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소설은 라파스의 작은 덤불집에서 키노와 그의 가족이 사는 것으로 시작한다.키노는 캘리포니아만에서 진주를 찾아 헤매는 근면한 사람이다.그는 후아나와의 결혼으로 어린 아들 코요티토가 있다.어느 날 아침, 키노와 후아나는 진주를 찾기 위해 카누를 바다로 가지고 나간다.키노는 값진 진주를 발견했고 그들은 그것을 비밀로 하기로 결심한다.

키노와 후아나는 곧 그 진주가 큰 돈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그들은 코요티토를 학교에 보내고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소총을 사는 것을 꿈꾼다.하지만, 그들은 자신을 위해 진주를 원하는 한 무리의 남자들에게 공격을 당했을 때, 그들의 꿈은 곧 산산조각이 난다.키노와 후아나는 어쩔 수 없이 도망쳐 결국 라파스로 돌아간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키노와 후아나는 그 진주가 그들의 작은 마을에 큰 문제를 일으켰다는 것을 알게 된다.모두가 진주를 쫓고 있고, 키노는 진주를 빼앗으려는 탐욕스러운 사람들로부터 진주를 보호해야 한다.키노와 후아나도 진주를 보유할지 말지에 대한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해 있다.그들은 결국 그것이 득보다 실이 많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 바다에 던지기로 결심한다.

진주는 탐욕, 도덕, 꿈의 힘에 대한 주제를 탐구하는 우화 소설이다.그것은 불의와 불평등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투쟁에 대한 영원한 이야기이다.이 소설은 물질적인 부가 결코 소박한 삶을 사는 기쁨을 대신할 수 없다는 것을 강하게 일깨워준다.

존 스타인벡의 소설 '진주'가 쓰인 시대 배경

스타인벡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읽히는 많은 소설과 단편 소설을 쓴 미국 작가이다.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는 생쥐와 인간대하여, 분노의 포도, 진주 이 있다.진주는 미국에서 큰 사회적, 정치적 격변의 시기에 쓰여졌다.

1940년대는 미국에게 격동의 10년이었다.그 나라는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었고 인종, 노동, 경제와 같은 문제로 분열되어 있었다.대공황은 끝났지만 경제 회복은 더디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전쟁은 또한 애국심과 국민통합의 물결을 가져왔다.

동시에, 민권 운동은 탄력을 받고 있었다.흑인들은 투표권과 직장에서의 평등한 권리를 위해 싸우고 있었다.노동자들은 더 나은 임금과 노동 조건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투쟁은 노동권을 위한 싸움에 반영되었다.이러한 이슈들은 스타인벡의 소설 펄의 배경이 되었다.

이 소설은 작은 멕시코 어촌을 배경으로 키노와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키노는 그들에게 부와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 큰 진주를 발견한다.그러나 키노와 그의 가족은 자신을 위해 진주를 빼앗으려는 사람들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이 진주는 불행과 비극만을 가져온다.그 소설은 인간의 상태와 탐욕의 결과에 대한 강력한 탐구이다.

스타인벡의 소설 진주(The Pearl)는 미국에서 사회적, 정치적 혼란이 컸던 시기에 쓰여졌다.이 소설은 인간의 상태와 탐욕의 결과에 대한 강력한 탐구이며 오늘날에도 널리 읽힌다.이는 스타인벡의 작가로서의 기량과 시대정신을 담아내는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존 스타인벡의 소설 '진주'에 대한 여론

존 스타인벡이 쓴 '진주'는 독자와 비평가 모두에게 널리 찬사를 받고 있는 소설이다.그것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여러 세대의 독자들이 읽고 즐겨왔다.이 소설은 가난한 멕시코 진주 잠수부 키노와 그의 가족이 가혹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소설은 멕시코 문화와 그 인물에 대한 생생하고 상세한 묘사로 찬사를 받아왔다.많은 독자들은 이 이야기가 매혹적이면서도 가슴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이 소설은 또한 상징성을 사용하고 탐욕, 가난, 사랑의 힘과 같은 주제를 탐구하는 것으로도 찬사를 받고 있다. 진주는 독자들에게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능력으로도 찬사를 받아왔다.많은 독자들이 이야기와 등장인물들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그 소설은 독자들에게 공감과 이해를 불러일으키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아왔다. 진주는 또한 인간의 상태를 탐구한 것으로 칭송받고 있다.이 소설은 등장인물들이 삶의 냉엄한 현실과 씨름하면서 겪는 고군분투에 대해 다루고 있다.그것은 인간의 정신과 회복력과 힘을 위한 능력에 대한 강력한 탐구이다. 전반적으로, 진주는 생생하고 상세한 묘사, 상징성의 사용, 주제에 대한 탐구, 독자들에게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능력으로 널리 찬사를 받아왔다.그것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여러 세대의 독자들이 읽고 즐겨왔다.
반응형

댓글